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 서울온안과의원과 MOU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국제뉴스) 최정범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서부지소(지소장 유건재)가 지난 22일 서울온안과의원과 법무보호대상자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양 기관 관계자 및 서울서부지소협의회 신주희 협의회장 등 총 8명이 참석했다. 협약을 맺은 서울온안과의원 장인범 대표원장은 현재 서울서부지소 취업지원위원회 소속 법무보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생활관 입소자를 대상으로 시력 검사와 기본 안과 검사를 제공하고, 안과 응급상황 발생 시 의료자문과 진료 지원을 제공한다.
유건재 지소장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위해 지역 의료기관과의 협력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링크
- 다음글[상호협력 의료제휴] 은평구태권도협회 26.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