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온안과 장인범 원장, 자이스 ‘코리아 스마일 포럼 2024’서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11월 16일, 세계적 안광학 기업인 자이스가 주최한 ‘2024 한국 스마일 포럼’이 개최되었다.
스마일 포럼은 2016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학술행사로 자이스그룹이 개발한 비쥬맥스 장비로 진행되는 스마일라식에 대한 임상 기준과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학술의 장이다. 특히 올해는 자이스 스마일 프로 통합 수술 전 세계 1000만 안, 국내 150만 안 달성을 기념하면서 국내 스마일라식 시행 기관 의료인 200여 명이 참석했다.
그 중 서울온안과 장인범 대표원장은 스마일포럼에서 발표 연자로 나서서 그동안의 수술 결과, 노하우, 추후 안과 수술의 발전성과 전망에 대해 논의하였다. 장원장은 이제는 대중적인 시력교정술이 된 스마일라식의 최근 연구 성과, 임상을 기반한 수술의 정확성을 논의하며 환자들이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이번 ‘2024 한국 스마일 포럼’ 발표연자로 나선 장인범 원장은 “자이스 스마일 센터로 지정되어 지금까지 많은 스마일라식을 진행했지만 초심을 잃지않고,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해 비쥬맥스 장비를 통한 안전한 스마일라식은 물론 보다 환자가 안심하고 시력교정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스마일라식은 최근 대중화되며 많은 환자분들이 선호하는 시력교정술 방법 중 하나이지만 섣부르게 안과를 선택하면 안된다. 수술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집도의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한 만큼 수술 건수와 의료진의 인증 등을 철저히 확인한 후 결정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첨단 장비 여부, 스마일라식 공식 인증 병원인지를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안전하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서울온안과는 2023년부터 자이스 코리아로부터 ‘자이스 스마일 센터’로 지정 및 공식 스마일 닥터 인증 원장이 수술을 집도하고 있다.
출처 : 메디소비자뉴스(http://www.medisobizanews.com)
관련링크
- 이전글은평구 다움장애아동지원센터 방문, 의료봉사ㆍ업무협약 24.12.05
- 다음글한중일 안과학회서 ‘망막 동맥폐쇄 환자에서 고압산소치료 효과’ 발표 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