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온안과,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은평구청장 표창장 받아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온안과가 지난달 10일 서울은평라이온스클럽 회원으로서 평소 은평구 지역사회를 향한 지속적인 봉사와 이웃사랑 실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 은평구청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서울은평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계획을 수립 및 실천하며 지역주민의 참여와 후원을 실천하는 단체로 장인범 대표원장은 회원으로서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및 의료지원을 실천했다.
2022년 개원한 서울온안과는 개원 초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지원, 의료봉사 등 각종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장인범 원장은 “개원 초 안과를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안질환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마음까지 따뜻한 온기로 채워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성장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사회에 양질의 안과 진료 및 지원과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성장하는 안과가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특히, 은평구에서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의료지원과 봉사에 신경쓰고 있다.
장 원장은 “서울온안과가 지금까지 수많은 환자들이 방문하고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지역민들이 보내준 신뢰, 관심 때문이다. 앞으로도 그 신뢰를 잃지 않도록 안과분야에서 더욱 꾸준한 연구 활동을 이어가고 환자 중심의 의료 환경을 구축해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관련링크
- 이전글서울온안과, 은평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 24.08.11
- 다음글서울온안과 장인범 원장, 불광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 24.08.11